여름하로!
2010년 05월 24일

이야, 썡큐쌩큐에요.
그런 것도 7월 18일 나고야에서 시작되는
늘 하고 있는 여름 Hello! Project 콘서트에서 부르는 곡명 리퀘스트를 모집한 바,
아직 마감 전 도중 보고로, 20000건 이상이나 리퀘스트가
모여 있습니다!!

이야, 감사함다!

이렇게 되면, 가능한 한 여러분의 리퀘스트에
답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결과,
짜잔!

나고야, 고베, 시부야, 나카노
각각의 회장에 나눠서, 리퀘스트에 답하고 싶다!
게다가, 낮과 밤 공연도 따로!!

라고 하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합계 8패턴이 되네요. 네.

솔직히, 멤버도 스탭도 리허설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도 그 나름의 기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므로, 우리들도 있는 힘껏 노력하고자 해서,
이런 결과로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서브타이틀도
『팬코라! ○○ 장소・낮』『팬코라! ○○ 장소・밤』
이라는 느낌으로, 8패턴으로 합니다.

그렇게 해서,
여러분의 리퀘스트에 답해야 마땅한,
곡 결정을 재빠르게 하고, 제작 팀에 연락하고,
리허설 순서를 정해 가는 작업에 들어가겠습니다!

이 기합!
여러분, 마음껏 기대해 주세요!!!


응모 관련 이야기는 이쪽에서. 이미 마감되었습니다만.
세트리스트가 8개가 된다는 거죠. 멤버들 힘냅시다 ㅁ_ㅁ;;;;
여러 번 콘서트 뛰는 팬들에게는 굉장한 즐거움이 되겠네요!!

콘서트 일정은 이쪽으로


사실 세트리스트 전부를 리퀘스트 곡으로 채우는 것이 아니니까 엄청난 부담이 걸리진 않을 겁니다만,
그래도 평소 하로콘보다는 빡세겠죠?

라고 생각한 순간, 문득 지나가는 올해 초 빡센 일정과 세트리스트 두 개를 준비하는 부담...
올해 초 겨울하로콘 보다는 그래도 덜 빡셀 거 같네요 ㅎㅎㅎㅎ


한가지 웃겼던 점.
층쿠 블로그에서
아, 물론 멤버들이 부르고 싶은 곡도
신경쓰이기에, 다들 블로그 코멘트며 트위터에 써 주세요!
라고 썼는데,
사유 블로그에서는
몰래 부르고 싶은 곡 같은 거 있어요!

그래도 말 안할게요!

매니저상에게, 그건 말하면 안 된다고 입막음 당했으니까! (웃음)
라고 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