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레이나에 대한 불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불신의 내용이란 바로,
'레이나가 컴퓨터 키보드를 능숙하게 칠 리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재미도 없고, 뭔 소린지 모르겠다는 반응도 나올 수 있지만,
일단 기록 상 남겨둡니다. 귀찮으시면 요약만 읽으셔도 됩니다



※ 3줄 요약
컴퓨터로 갱신했다고 제가 표시한 글들은 현재까지, 핸드폰으로 글 쓰고 비공개 저장 후에,
컴퓨터에서 페타찍어줘 버튼 달고 갱신 버튼을 눌렀을 뿐, 실제 컴퓨터로 글을 쓴 건 아님.
그러나 가끔(지금까지 한 번) 컴퓨터로 직접 문장을 치기도 함.

※ 한 줄 덧붙임 추가
노란 배경에 빨간 글씨로 쓴 것이 가장 확실하고 간단히 알 수 있는 이번 사건의 증거입니다.


노파심에 몇마디 덧붙이자면,
이 글을 보시고 '레이나가 속이고 있었군' 이라는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ㅎㅎㅎ
레이나는 '이 글은 컴퓨터로 직접 썼어요~' 라고 한 적 없습니다.
(처음에 컴퓨터로 '갱신'했다 했지 썼다고는 안 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컴퓨터/핸드폰 언급 없이 조용히 갱신중입니다)

단지 이 글은,
제가 레이나 블로그 번역을 할 때 '컴퓨터로 갱신을 했다' 고 쓴 표현에 대해서,
'레이나가 블로그 글 전체를 컴퓨터로 썼구나' 하고 오해하실까봐 쓴 글입니다.

번역한 블로그의 글 제목에 [레이나 블로그/PC갱신] 이라고 쓴 건,
컴퓨터로 이 글이 공개되었다(갱신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레이나가 컴퓨터로 직접 쳐서 썼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컴퓨터로 직접 친 부분은 제가 따로 색깔&밑줄로 표시를 하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