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bayfm78 「ON8
출연 - 카메이 에리, 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날짜 - 09년 08월 27일

온파치!!!!!
22일날 방송된
サタデーホットリクエスト」와「兵藤ゆきのハッピーにゆきね~!」랑 같은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은걸 보니,
이 날 3개 녹음했나봐요. 고생입니다들.

이 방송을 끝으로, 마구잡이 풀번역은 없을 예정....아마도....


요약

* 하로 여름콘에서의 레이나 헤프닝 *

      난챳테렝아이의 '♪ 아이소와라이~' 부분에서 손을 앞으로 미는 안무가 있는데,
      특별히 꼈던 긴 피어스가 손에 맞아서, 그 피어스가 얼굴에 부딪혀 움찔. 아마 팬들 다 봤을거에요...

* 난챳테렝아이 레코딩 에피소드 *
  • 미츠이 - 발음이 안 좋아서 힘들었어요
  • 카메 -랩을 엄청 연습해갔는데, 디렉터상이 "카메이는 랩 안한다"라 해서 엄청 쇼크였었어요.
* PV의 볼만한 부분 *
  • 미츠이 - 기둥에 기대어, 벽을 사용해서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제가 불쾌하게(징그럽게) 느껴졌어요
  • 레이나 - 마지막까지 남아있었는데, 텐션이 가장 이상한 건 에리였어요.
                모노마네 막 하고 해서 그거 핸드폰으로 조용히 찍고 ㄲㄲㄲ

*「모든건 멤버의 사랑의 힘」 기획 *
  • 카메가 미츠이에게 느낀 사랑
       일주일 정도 전에 아프다 했는데 그걸 기억해서는 '나았어요?'라며 물어주는게,
       저뿐 아니라 모두에게 그래주는게 좋았어요.
  • 카메가 레이나에게 느낀 사랑
       저기 다나카상은요. 빵집에 갔는데 레이나가 먼저 다다다다 가서 도착해서는 '에리, 간다~' 라고.
       그 말에 '....응!!' 하며 따라가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 미츠이가 카메에게 느낀 사랑
       난챳테렝아이 노래방송 녹화 때, 「이동할 때 조금 뒤로 떨어져 달라」는 말을 들었어요.
       갑작스레 들은 말이라 정신 못차리고 있을 때
       카메이상이 살짝 짜증났는지 입은 웃고 있는데 눈이 안 웃고 있었어요.
       짜증났는데도 불구하고 상냥하게, 안 웃었지만 필사적으로 웃으려 하시면서 상냥하게 가르쳐 주셨어요
  • 레이나가 카메에게 느낀 사랑
       카메이상은 팬들에게는 '귀엽고 어른스럽고~'하는 말을 들을거 같은데, 레이나한테는 굉장히 차가워요.
       대화를 할 때 뭔가를 받아주면 갑자기 '뭐야 그게' 라며 차갑게 반응을 해요.
       알파벳으로 S에요. 그래서 반대로 레이나를 향한 사랑인가 하며 느끼려 애쓰고 있습니다.

*「최근에 에~~~~~~했던 일」 기획 *

  • 카메가 말하는 미츠이의 에~~~~~~했던 일
       : 밋치가 말하는 '실례하거쓰요~(시츠레오마~)' 에~~~~~~ :
       거기에 레이나랑 얘기할 때 '옷타마게(매우 놀랍다)'라는 말을 썼다고까지 하네요.
       아저씨같은 말투였나봐요. 애들 반응이 '뭐야 그거-_-++' 라는 느낌
  • 레이나가 말하는 카메의 에~~~~~~했던 일
       : 카메이 에리는 실실 거리며 귀엽네 하는 이미지가 있지만, 사실은 너무해(저음)!!! :
       오지기데 셰이프업에서 에클레어 있구나~ 보고 냉장고 문을 닫은 줄 알았는데 열려있었나봐요.
       누가 '다나카상 문 열려잇어요' 라고 해서, '닫으러 갈게요!' 라 했더니
       '이미 닫았으니 됐어' 라는 말이 들려서 무서웠어요.
    여기서 카메이의 고발!
       다나카상 솔직히 서운했어요.
       다른 공연자분들이랑 친해져서 대기실에 저랑 사유랑 아이쨩을 남겨놓고 간거에요.
       에클레어도 같이 먹고 싶엇는데 먹으면서 휙 나가더라구요.
       냉장고 문이 열려있는데 에리가 가깝게 있어서 닫으려다가
       레이나 목소리가 들려서 '다나카상, 냉장고 열려있어요!'라 했어요.
  • 카메가 말하는 레이나의 에~~~~~~했던 일
       : 저기, 생일 메일, 쇼크였어~ :
       12월 23일 0시에 생일축하메일이 레이나한테 안 오는 거에요. 그런데 12시 23분에 왔어요.
       레이나가  "12월 23일이니까, 다들 0시에 보낼테니 일부러 12시 23분에 보낸거야~" 라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좋아했었는데, 플라티나 나인 디스코 콘서트에서 하는 MC에서,
       "그거 사실 그 시간에 자 버려서, 일어나서 메일 보낸거에요"라고 폭로했어요!
       그 당시 저는 몰랐는데 옷 갈아입을 때 일부러 말하더라구요.
    레이나 변명
       레이나도 쇼크였어. 화려하게 만들어서 준비해 뒀는데 자 버려서, 20분인거야.
       그래서 사과하려다가 23일이 생일이니까 써먹을 수 있겠다 싶어 내용을 바궜어요.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 아키우라라에 대한 감상 *

  • 레이나 - 섹시한 여자로 유혹하는 느낌으로
  • 미츠이 - 속삭이는, 한숨쉬는 듯 하게 부르는 건 저 스스로는 조금 자신 있어요
  • 카메 - 저는 타이틀인 秋麗(아키우라라)의 '아키(秋)'밖에 못 읽었어요



그리고 ON8 메시지~

bayfm 파워 WEEK 2주째! 「ON8 전력 2weeks full throttle night」제 8밤!
마지막 날인 오늘밤을 듬뿍 분위기업 시켜 준 건,
모닝구무스메의 카메이 에리쨩, 다나카 레이나쨩, 미츠이 아이카쨩 3명!
잊을 수 없는 올해 여럼의 감동의 공개생방송으로부터 1개월 하고 10일만의 등장입니다.
오늘도 즐거움 폭발했습니다!
멤버의 사랑의 힘을 느낀 어느정도의 폭로대회!? 가 시작하기도(웃음)
3명의 개성이 반짝반짝 하고 빛이 반짝였습니다.
앞으로도 하로프로 편은 계속됩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