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108 - 09년 10월 21일


MY FIVE STARS에서 오랜만에(?) 가라오케 얘기가 나옵니다. 하하핫. 무려 신기록을 세웠네요.
예엣날에 '가라오케 몇 시간 있었냐' 가지고 메일 보낸 사람이랑 다툼(?)했던 일이 있었죠.
그 분은 봄방학동안 8시간씩 5번 갔다고 했는데, 그 기록을 깼을까요 못 깼을까요~

그리고 '니시노 카나'의 노래가 좋다고 얘기를 막 하는데, 이것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포스팅할게요.
자기 좋아하는 거 떠드는지라 MY FIVE STARS 코너 양이 꽤 많아요ㅎㅎㅎ



그리고 중간에 초신성 노래를 트네요. 동방신기에 이은 빅뱅에 이은 초신성까지.
일본에 진출한 한국 아이돌은 전부 정복할 생각이니 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얘기하고 싶은게,
초신성이 한국 콘서트 낮콘에 놀러온 애들 맞죠?
개인적으로 그 때 콘서트 보는데 무진장 무진장 무진장 거슬렸어요....
그 일 때문에 악감정 생겨서「○○차트 top 100」같은거 받아도 mp3에는 얘네 노래는 뺴고 넣습니다...
저는 한 번 미운털이 박히면 좀처럼 빠지질 않아요.
옷으로 가리거나 면도기로 밀어버리는 건 쉬운데 빼진 못하는 그런 성격이에요 전;

뭐 그건 그거고 저건 저거고. 레이나는 그냥 동방신기나 쭉 좋아하렴~



그리고 라디오 진행하는데 목이 많이 탔나봐요.
아직 다 낫진 않았나봅니다.







요약!
  • 무서운 이야기
        악 지금 얘기하는데 소름돋았어!! 무서워!!
        카메한테 들려줬더니 걔도 무서워하더라구요. 작전 대성공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 아메노 후라나이 호시데와 아이세나이다로 중국어 가사 외우기 힘들지 않았어요?
        멜로디가 붙은 쪽이 외우기 쉽다는걸 알게 되었고, 뭔가에 비유하며 외웠어요.
        링링의 감독 하에 발음교정을 받았습니다.

  • 운동회 경기중 좋아하는 것
        기마전. 무조건 위에 탑니다.

  • 레이나는 요즘 놀림받는 캐릭터가 된 거 같아요?!
        요즘 꽤 놀림받고 있네요... 5기 두명과 6기 두명에게.
        예전엔 놀리는 쪽이었는데 최근 놀림받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뭔가 변했어요 레이나.

    超新星 - ♪ キミだけをずっと
    T-Pistonz + KMC - ♪ つながリーヨ

  • ★★★★★ 가라오케 신기록. 애니송도 불러요. 니시노 카나 노래에 빠져있어요
        * 무려 8시간!!!! 56곡 불렀는데 100곡 불르고 싶었네요.

        * 정말 팬클럽 이벤트로 가라오케 대회 했으면 좋겠어요.
           하로 이외 노래를 부르는 레이나를 봐 줬으면 하고. 다양한 장르 부른다구요 저.

        * 부를거 다 부르고 나서 소재가 떨어질 즈음 애니송을 부릅니다.
           佐藤朱美  - ♪ いとおしい人のために - 후시기유우기 오프닝 부르고,
                  (잠시 후시기 유우기라는 작품 소개가 있은 뒤에...)
           에반게리온 - ♪ 잔혹한 천사의 테제는 정말 부르고 싶었는데 어떻게 구하나 싶어서
                  오락실의 '태고의 달인'에서 잔혹한 천사의 테제 하면서 외웠어요.

        * 니시노 카나의 노래에 빠져 있어요.
          ♪ 君に会いたくなるから - 6th 싱글 타이틀 - 이건 엄마랑 한번 가서 10회 정도 연습했어요.
                  그리고 나서 친구들 앞에서 불러서 칭찬받고.
          ♪ celtic - 1st 앨범 LOVE one. 12번트랙 - 가사 좋고 노래 느낌도 좋고
          ♪ doll - 1st 앨범 LOVE one. 3번트랙 - 귀여운 노래, 영어 많지만 열심히 외웠어요.

    High-King - ♪ C\C(シンデレラ\コンプレックス)

  • 싱글 커플링 컬렉션 발매기념 이벤트, 
  •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스마일~
        (11월 1일 일정 얘기하면서, 자기 생일로 착각해서 살짝 두근했다며 은근슬쩍 생일 언급)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