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토크에 이어서, 라이브가 계속됩니다.
평소 라이브와 다르게 의상 체인지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무대 뒤로 나가는 일도 없습니다.
오프닝 토크와 라이브 시작 사이에 잠깐 들어갔다 나온거 말고는 끝까지 계속 무대 위에 있습니다.
물론 두 세곡 사이마다 물을 마시긴 하지만~


세트리스트나 다시 한 번 보죠
02. Hand made CITY (33싱글 커플링)
03. ラヴ&ピィ〜ス!HEROがやって来たっ。(25싱글 커플링)
04. 気まぐれプリンセス (41싱글 타이틀)
05. インスピレーション! (11싱글 커플링)
06. すべては愛の力 (40싱글 기념판 커플링)
07. NATURE IS GOOD ! (26싱글 커플링)
08. Please ! 自由の扉 (34싱글 커플링)
09. SEXY BOY ~そよ風に寄り添って~ (29싱글 타이틀)
10. その場面でビビっちゃいけないじゃん!(36싱글 커플링)
11. Happy Night (4싱글 커플링)
12. 恋ING (20싱글 커플링)
전체적으로 선곡된 곡들이 밝은 곡들이 대다수.
너무 장난스럽지 않으면서 밝으면서 콘서트장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곡들.
그래서 세 번째 키마구레 프린세스는 신곡이라고 너무 억지로 끼워넣어 어색하게 느껴지구요....
어째서 커플링 이벤트에 섹시보이가 들어가 있는건지 의문이네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만족. 특히 제가 좋아하는 커플링들이 많이 튀어나와서 좋았네요 ㅋㅋㅋㅋ
10개 커플링 중 소노 바멘데~ 말고는 다 좋아하는 것들. 특히 코잉은 최고ㅠㅠㅠㅠ
ポップコーンラブ!, ファインエモーション!, 通学列車 도 좋은데 섹시보이 말고 넣었으면 어떘을까 싶기도...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