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주제가 나우」입니다
2010년 01월 30일 11시 20분 58초

안녕하세요!
괴도 레이냐 응원단사무국
@마젤란입니다

오늘의 「괴도 레이냐 주제가
레코딩 나우」
잘 부탁합니다!
모두 분위기 업 되어보죠

오늘의 캐스트는, 여경 놋치역할의 노토 아리사쨩,
선풍기&아케미 역할의 미사와 사치카
그리고 주제가를 부르는 오구라 유이쨩입니다.

아쉽지만 레이나 단장
오늘은 없지만,
지금까지의 레이냐의
녹음 비밀 이야기
도 뻥뻥 폭로할테니,
놀러 와 주세요!
「나우」는 15시부터 17시
2시간입니다!

「나우」를 하는 법은
아메블로의 「아메바 나우」
로 체크해 주세요!

그럼, 여러분
나중에 봐요냥


29일 괴도 레이냐 블로그 포스팅에서 '내일 주제가 녹음을 나우에서 생중계한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정말 완전 잊고 있었네요.....

그런데 레이나는 안 왔군요. 노래파트가 없는 거죠.
주제가 속에 레이나 목소리가 안 들린다 했었지만 정말 없을 줄은...
레이나 특기(?)인 음성변조로 부르기라도 한 건 아닐까 싶었으나 ㅠㅠㅠㅠ
노래 파트가 없으니 녹음하는데 안 오는건 당연하겠지만 아쉽네요. 와서 얼굴이라도 비추지 ㅎㅎ
그럼 나우 번역은 이쪽으로>>

오늘 녹음하러 온 노토 아리사, 미사와 사치카, 오구라 유이 중에서 오구라 유이는 새로운 얼굴이네요
오구라 유이\小倉唯
1995년 8월 15일 생일. 아역 배우. 업프론트스타일 소속
괴도 레이냐에는 주제가로서만 참가하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