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주(2월 2일) 게스트
모닝구무스메
온나라브리 (한냐 & 후르츠 폰치)

으악 우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다른 게스트로 개그멘 한냐 & 후르츠폰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대박 방송이군요.

1. 모닝구무스메 2년만의 우타방 출연
정확히 2년은 아니구요. 08년 4월 24일 리조난트 블루로 출연했던 이후 뚝 끊겼었죠.
모무스가 주도를 하는 토크는 정말 한참 옛날이었는데.... 
기억도 안 나네요. 04년 이후로는 반드시 모무스 말고 다른 게스트가 모무스와 같이 나왔던 거 같아요.
과연 이번엔 모무스 단독 토크가 가능할 것인지! 그리고 방송분량이 얼마나 될지!
아오 벌써부터 기대가 막 됩니다

2월 2일 ON8 방송시간과 살짝 겹치지만
당연히 우타방 쪽을 봐 줘야죠!!!

2. 한냐, 후르츠폰치
전 일본 개그 프로는 안 봅니다만, 이 둘의 이름은 알고 있습니다. (아마 둘 다 개그맨 콤비 이름이었나 그럴겁니다)
왜냐면 레이나가 라디오에서 개그맨 스페셜을 한 번 했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생하며 번역했던 방송이었죠... 구글에서 개그맨 이름 찾고 유툽에서 영상 찾아보고 난리를 쳤던...
개그맨들의 대표 영상을 유툽에서 링크 걸려 했는데 결국 포기쳤었죠..... 아오 지금 생각해도 정말....ㅠㅠ

여튼 저 개그맨 스페셜에서 한냐와 후르츠폰치의 이름이 나옵니다.

그리고 한냐는 저 방송 말고도 FIVE STARS에서 여러번 말했었죠.
09년 04월 29일(#083)에선 '한냐의 즈구단 즌분군이 재밌다'
09년 07월 22일(#095)에선 '난챳테 PV 촬영 때 에리랑 같이 텐션 높아져서 즈구단 즌분근을 했다. 한냐의 즈구단 즌분군 마스터했다. 그러나 시켜도 안 할거다'
그리고 위의 개그맨 스페셜에서는 한냐를 '레이나에게 있어선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고 까지 표현.
이쯤이면 얼마나 좋아하는 건지 알 수 있죠.
레이나는 모무스 녹화 끝나고 한냐랑 후르츠폰치 녹화를 구경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예전에 레이나가 '티비 프로 녹화 때 방청객으로 가서 구경하고 싶다' 뭐 이런 얘기를 했었던 거 같은데.....)
그래고 한냐 녹화 때 레이나를 급등장 시켜서 즈구단 즌분군 시키면 웃길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뭐, 한냐 쪽 신경쓰기보다는 일단 모무스 방송분량부터 확보하길 바라겠습니다~




※ 1월 27일 추가

야스다 케이도 같이 출연합니다.
솔직히 OG랑 안 엮이고 모무스 단독으로 나오길 바랐건만....
타카상은 모무스는 안 보고 야스다하고만 놀까봐 심히 걱정이 되네요;

Posted by 엘롱
,